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은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가가는 분야입니다. 인지도를 상승시켜 신규 환자를 모시고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의 필요와 병원의 컨셉이 일치하고 유지되도록 병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시장변화에 맞는 시기적절한 마케팅으로
신규고객 유치 및 충성고객을 관리해야 합니다. 입지분석, 주요 상권, 주거.유동 인구 현황, 교통수단 등을 분석한
후 전략적으로 마케팅해야 합니다. 무분별한 마케팅은 오히려
병원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노무관리

  • 병원 유입가능
    상권범위 설정 및
    고객 특성 파악
  • 경쟁병원의
    장,단점 분석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략 설정
  • 타겟팅한 공략
    키워드 설정
  • 정밀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설정

온라인 마케팅

  • 01

    홈페이지, 랜딩이미지 제작
    (PC, 모바일)
  • 02

    바이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등)
  • 03

    온라인
    (키워드 검색, 배너, 디스플레이, 제휴, 로컬 등)
  • 04

    미디어
    (온라인 언론홍보, 유튜브, 인터넷 라디오 등)
  • 5

    사진촬영, 영상제작, 에이전시
  • 06

    온라인 모니터링, 활성화, 심의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 01

    로고, HI(Hospitla Identity), CI 제작
  • 02

    오프라인
    (지하철, 버스, 마트, 카트, 현수막, 아파트, 옥외 등)
  • 03

    홍보물
    (전단지, 타올, 티슈, 밴드, 우산, 컵, 부채, 가방, 쇼핑백 등)
  • 04

    인쇄물
    (명함, 사원증, 서류, 차트, 봉투, 파일 등)
  • 5

    지면기사
  • 06

    의료광고 심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