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은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가가는 분야입니다.
인지도를 상승시켜 신규 환자를 모시고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의 필요와 병원의 컨셉이 일치하고 유지되도록 병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시장변화에 맞는 시기적절한 마케팅으로
신규고객 유치 및 충성고객을 관리해야 합니다.
입지분석, 주요 상권, 주거.유동 인구 현황, 교통수단 등을 분석한
후 전략적으로 마케팅해야 합니다. 무분별한 마케팅은 오히려
병원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